㈜오트리푸드빌리지, 레드호두 함유한 '고메넛츠 스위트 블라썸' 론칭

사진=㈜오트리푸드빌리지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오트리푸드빌리지에서 기존 고메넛츠 블라썸 제품에서 달콤한 맛을 추가한 '고메넛츠 스위트 블라썸'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고메넛츠 스위트 블라썸은 일반 호두대신 로스팅한 레드호두를 넣었다. 일반적으로 로스팅을 하지 않는 호두에 비해 로스팅이 된 호두는 맛과 향이 풍부해진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여기에 셀레늄이 풍부한 브라질넛도 로스팅했다. 구운아몬드와 구운 캐슈넛을 기본으로 하고 마카다미아로 고소함을 더했으며, 달달한 맛을 책임지는 요거트블루베리를 추가했다.

 

또한 고메넛츠 스위트 블라썸은 기존 블랙컬러의 무거운 느낌을 벗고 상품명과 맛에 어울리는 비비드 핑크 컬러로 구성했다. 10입, 30입 단품 구성과 90입 복합 구성으로 출시되며 90입 복합구성에는 30입용 쇼핑백도 1장 포함된다.

 

고메넛츠 스위트 블라썸은 기존의 GS 홈쇼핑 라이브 방송대신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론칭한다. 롯데아이몰, SSG, H몰, CJ몰, AK몰, 카카오선물하기 등을 통해 오는 23일 론칭되며 종합몰을 통해 론칭행사도 진행 예정이다.

 

㈜오트리푸드빌리지 한대현 대표이사는 “고메넛츠 스위트 블라썸은 순수견과 고메넛츠 시리즈를 섭취하다 보면 뭔가 달달한 맛이 생각나는 경우를 위해 제작한 제품”이라며 “한달 앞으로 다가온 설명절 선물로도 손색이 없는 구성”이라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