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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중심경영 인증 CCM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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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오트리푸드빌리지가 지난 12월 3일 자사 제품에 대한 인식 및 대외 경쟁력 제고를 위한 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획득했다.

CCM 인증제도는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하는 국가공인제도로, 2년마다 인증 갱신을 위한 재심사를 받게 되며 2년간 철저한 소비자중심 경영의 성과지표를 토대로 재인증을 해주는 공정하고 엄격한 제도다.

이에 (주)오트리푸드빌리지는 이번 인증을 위해 지난해 12월 한 대진부사장을 CCO로 임명하고 김희성총괄이사를 추진팀장으로 하는 TF팀을 준비하고 CCM 도입 인증 선포식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이어왔다.

(주)오트리푸드빌리지 한대현 대표이사는 “모든 경영을 소비자 입장에서 진행하며, 소비자들의 불만을 최소화하고 가장 효율적인 소비자 응대를 하기 위해 직원들의 근무환경 개선도 함께 진행하기 위해 CCM 도입 인증에 도전하였으며 전 직원이 함께 노력한 결과로 견과 단일 브랜드로는 업계 최초 공식 인증을 획득하였다”고 밝혔다.




이어 “내부적으로는 CEO와 임직원의 소비자 관련 인식을 제고하고 상품과 서비스 수준을 소비자 관점에서 끊임없이 혁신하여 궁극적으로 대외 경쟁력을 제고한다”며 “외부적 긍정 요인으로는 사후적 분쟁해결 및 시정조치에 필요한 비용 절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주)오트리푸드빌리지의 프리미엄 견과 고메넛츠 시리즈는 최고급 견과를 사용하고 약 90% 이상의 자동화 설비 시설을 이용한 위생적인 환경에서 제조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이번 CCM 도입을 통해 품질만족에 이어 소비자들에 대한 전체적인 서비스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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