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문의하기
고객센터
1:1 문의하기 고객의 입장에서 가장 답답하고 궁금한 부분을 안내드리겠습니다.

3) 대표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test 0 48

미래의 정선사과산업을 짊어질 ‘고양산사과농원’ 신현희(33) 대표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 정선 고양산사과농장신현희 대표가 부친 신병규씨와사과적과 작업을 하고 있다.


■ 푸드 칼럼니스트 꿈 접고 농촌으로 신현희 대표는 서울 출신으로 고등학교부터.


충남 부여 구룡농협(조합장 권태식)이 영농철을 맞아 10일 고령 여성조합원의사과농장을 찾아 일손을 도왔다(사진).


이날 권태식 조합장을 비롯한 구룡농협 임직원 37명은 부여군 내산면 금지리에 있는 여성농민의 사과원에서 열매솎기(적과)를 하며 구슬땀을.


따르면 지난달 31일 단양군 영춘면 과수농장(0.


5㏊)에서 신고된 과수화상병이 양성 판정을 받았다.


지난달 12일 충주시 용탄동사과농장에서 올해 들어 처음 발생한 과수화상병은 도내 7개 시군, 28개 농가로 늘었다.


76㏊로, 전국 발생 면적(46.


키토에서 에콰도르 정부가 후루카와 노동자들에게 공개사과하는 행사에서 한 여성이 스페인어로 “현대 노예제, 다시는, 다시는.


정부가 일본계 섬유회사 후루카와가 운영한 플랜테이션농장노동자들이 현대판 노예와 같은 노동을 강요당했다며 공개사과했다.


충청북도는 지난달 31일, 단양군 영춘면의 한사과농장에서 과수화상병이 발병해 5천여 ㎡를 매몰 처분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충북의 과수화상병 피해 농가는 지난달 12일부터 현재까지 충주 16곳, 음성 5.


과수 화상병이 발생한 충북 충주의 한사과농장의 모습.


과수 화상병에 걸리면 나무가 불에 타서 화상을 입은 것처럼 말라 죽는다.


농진청 중부권에서 올해 처음으로 발생한 과수 화상병이 남부권으로 확산했다.


농촌진흥청에 따르면 올해 화상병 발생 농가수는 16일.


(바로가기) https://fd.


jsp ⓒ 화면갈무리 이번 산불은 내 주변 지인들의 삶도 파괴했다.


명품사과로 유명한 경북청송군 산불은 고향을 지킨 아내 친구들의 재산과 과수원을 순식간에 재로 만들었다.


최상목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송미령 농림축산식품부 장관과 함께 9일 충남 예산군 소재사과과수원인 내포농원을 방문해사과개화기 생육상황을 점검하고 있다.


/기획재정부 제공 최상목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과 송미령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이 9.


상무센트럴자이


농협 MOU 체결-농협중앙회 예산군 지부 제공 [충청타임즈] 농협중앙회 예산군지부(지부장 황기훈)는 21일 예산 신암면에 있는사과농장을 찾아 농촌일손돕기를 펼쳤다.


이날 일손돕기는 기업-농촌을 연결하여 지속가능한 농업·농촌 및 ESG 공동 실천 등 상호 발전.

CS CENTER

  • 1899-7262
  • 평일 10: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 주말, 공휴일 휴무
Copyright 2020 MOMCOOK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