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륜경정총괄본부가 지난 24일
진흥공단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하형주) 경륜경정총괄본부가 지난 24일 서울 영등포구 대림운동장에서 청소년불법도박 근절캠페인을 운영했다.
최근 스마트폰 보급의 확대로 청소년들이 온라인불법도박에 쉽게 노출되고 있고, 이에 따른 각종.
관련, 청주시의 졸속행정이 도마 위에 오르고 있다.
청주시와 흥덕구청 관련 부서가 현장에 출동하고도 토지주의 주장만 들고 철수한 뒤불법여부조차 판단하지 못한 채 사안을 덮으면서 추가적인 무단매립이 이어졌기 때문이다.
문제의 농경지는 청주시 흥덕구.
서귀포시 남원읍 의귀리 ‘넉시오름’을불법훼손한 일당이 검찰에 넘겨졌다.
▲불법훼손된 '넉시오름'ⓒ제주자치경찰단 ▲불법훼손된 '넉시오름'ⓒ제주자치경찰단 제주자치경찰단(단장 오충익)은 26일 넉시오름의 산림을 무단으로 훼손한 A씨(60대)와 B씨(50.
씨제이대한통운㈜과 ㈜코베아가 국유지인 인천 계양구 서운동 굴포천 인근 하천구역을불법진출입로로 사용하고 있어 물의를 빚고 있다.
사진은 26일 오전 업체들이 진출입로로 사용하고 있는 인천 계양구 서운동 굴포천 인근 하천구역.
경남도 특사경이 적발한 고지대 공장터불법폐전선 포대.
/ 경남도 경남도 특별사법경찰(이하 특사경)은 6월 한 달간 폐기물불법처리 기획수사를 한다고 27일 밝혔다.
도는 무허가 폐기물 처리업체가 싼 처리단가로 폐기물을 받아 방치하거나 무단 재활용해 환경.
전남도교육청은 전남경찰청과 지난 26일 본청에서 '불법촬영 카메라 점검 및 학교 지원 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디지털 성범죄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학생과 교직원이 안심할 수 있는 교육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차원.
국민체육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지난 24일, 서울 영등포구 대림운동장에서 청소년불법도박 근절캠페인을 운영했다.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지난 24일 영등포구청장배 풋살대회를 찾아 청소년불법도박 근절캠페인을 펼쳤다.
최근 스마트폰 보급의 확대로 청소년들이.
우주산업과 함께 드론 촬영 방지를 위한 특별범죄예방활동을 펼친다고 27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최근 전국 주요 시설을 겨냥한불법드론 비행이 잇따르고 있으며, 사천시에서도 지난 1년간 관련 신고가 13건 접수되는 등 보안 우려가 커지고 있다.
대구 남구청이 상습 민원인 서부정류장 앞 택시불법주정차 근절에 애를 먹고 있다.
구청은 2분 이상 정차한 택시를 단속하는 등 강경 대응에 나섰지만 별다른 효과를 보지 못했다.
택시 업계는 서부정류장 주차장의 경우 무료 회차가 되지 않아 도롯가 주정차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