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문의하기
고객센터
1:1 문의하기 고객의 입장에서 가장 답답하고 궁금한 부분을 안내드리겠습니다.

더불어민주당의 복당심사는 없을

test 0 85

제21대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더불어민주당의 복당심사는 없을 것으로 보여진다.


민주당광주시당 관계자는 21일 <프레시안>에지난 4월 10일자로 광주시당 차원의 복당 심사는 마무리됐다"며 "중앙당 차원의 별도 지침이 없는 한 추가적인 복당 절차는 진행하지 않을.


대통령후보 중앙선거대책위원회(이하 ‘중앙선대위’)의 임명장 남발이 논란을 자초하고 있다.


지난 20일 경북 포항에서 더불어민주당소속 경북도의원과 지역위원장을 역임했던 A 씨에게 뜬금없는 국민의힘 대통령후보 김문수의 임명장이 첨부파일 형태로 휴대전화.


민주당전북도당 선대위는 "조배숙 의원이 석고대죄로도 모자란 자신들의 잘못과.


더불어민주당대선 후보 경선 과정에서 김동연 경기도지사를 도왔던 충북 지역 인사들이 이재명 후보 선대위에 합류했습니다.


구일 투웨니퍼스트


김 지사를 도왔던 '사람과 경제 충북포럼' 참여 인사들과민주당관계자들은 오늘(21) 충북도당에서 '모두의 나라 충북위원회'를 출범하고.


국민의힘 당원이 아닌데 '중앙선거대책.


더불어민주당김부겸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이 지난 20일부터 전북을 찾아 청년층과 경제계를 잇달아 만나 간담회를 갖고, 전주시 곳곳을 누비며 현장 민심을 경청하고 이재명 후보 지원 유세를 이어갔다.


앞서 김부겸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은 지난 20일 오후 6시 30분.


더불어민주당광주광역시당 로고.


더불어민주당광주광역시당 제공 더불어민주당광주광역시당은 21일 이재명 대통령 후보 비서실 비서관을 사칭한 당원을 비상징계 했다고 밝혔다.


비상징계 수위는 '제명'으로 더불어민주당중앙당은 사안의 중대성을 감안해 비상.


/윤후덕 의원실 더불어민주당이 21대 대선 공약으로 자영업자 채무조정·탕감과 민생회복지원금을 재차 강조했다.

CS CENTER

  • 1899-7262
  • 평일 10: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 주말, 공휴일 휴무
Copyright 2020 MOMCOOK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