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긍정적 인식이 늘고 있다.
20-30대 젊은 층을 중심으로 결혼하지 않고출산하는 '비혼출산'에 대한 긍정적 인식이 늘고 있다.
19일 대통령 직속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 의뢰로 한국여성정책연구원이 수행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20-30대의 비혼출산동의율은 매년 상승세를 보이고.
19일 대통령 직속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 의뢰로 한국여성정책연구원이 수행한 연구 결과에.
특히 여성의 비혼출산동의율 상승 폭이 남성보다 큰 것.
ⓒ게티이미지뱅크 결혼과출산에 대한 의향은 유지되고 있지만 실제출산으로 이어지는 비율은 계속 낮아지고 있다.
평균 출생아 수는 줄고 이상 자녀 수마저 감소한 가운데 자녀를 반드시 둬야 한다는 인식도 약해진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가운데 자녀 양육에 대한.
모두 경력 단절 없이 경제활동을 지속하기를 원하는 부부가 많은데, 남편이 육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기 어려운 직장에 다니는 경우출산을 유보하는 경향이 큰 것으로 분석됐다.
19일 한국여성정책연구원에 따르면, 연구원이 대통령 직속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 의뢰.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후보가출산장려금 1억원과 군 가산점제 등으로 청년층 표심 잡기에 나섰다.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19일 오전 서울 중구 청계광장에서 '청년이 바라는 대한민국' 정책 공약을 발표를 마친 뒤 두 팔을 들어 보이고 있다.
19일 대통령 직속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 의뢰로 한국여성정책연구원이 수행한 연구.
2030 남녀의 '비혼출산'에 대한 긍정적 인식이 해가 갈수록 확산하는 가운데 여성의 비혼출산동의율 상승 폭이 남성보다 큰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대통령 직속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 의뢰로 한국여성정책연구원이 수행한 연구에 따르면, 20~30대의 비혼출산.
지난 5월 9일 첫 공개된 국내 최초출산중계 버라이어티 TV CHOSUN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이하 우아기)’는 생명 탄생의 경이로움이라는 묵직한 소재를 화제의 중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