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문의하기
고객센터
1:1 문의하기 고객의 입장에서 가장 답답하고 궁금한 부분을 안내드리겠습니다.

마찬가지로 세균도 선호하는 거주 환

test 0 66

출처=KAUST 사람과 마찬가지로 세균도 선호하는 거주 환경이 있다.


하지만 남이 가지 않는 길을 가는미생물도 있다.


보통 생물은 살 수 없는 뜨거운 온천이나 강력한 방사선 환경에서도 살아가는 극한 환경미생물(extremophiles)이다.


◆ 한국을 바꿀 10개의 질문 ◆ 이상엽 한국과학기술원(KAIST) 특훈교수(가운데) 연구팀이 플라스틱을 생산하는미생물을 배양하고 있다.


KAIST "미생물세포 내부를 현미경으로 들여다보면 마치 공장처럼 수많은 효소가 많은 반응을 일으키고 있어요.


미국 에너지부 로렌스버클리국립연구소 및 공동유전체연구소 마이크로바이옴 데이터과학 그룹장.


/연세대 “마이크로바이옴(공생미생물) 기반 치료는 향후 개인의 장내 환경에 따라 균주를 조합해 투여하는 방식으로 진화할 것이다.


” 지난달 25일 커티스 후텐하우어.


고창군이 농업용 유용미생물(혼합균, 광합성균, 고초균) 운송 전용차량을 이용한 배송 서비스 본격 운영한다.


전북자치도 고창군은 지역 농가들이 양질의 농축산물을 생산할 수 있도록 유용미생물공급을 확대하고 있다.


이와 관련 고창군은 혼합균, 광합성균, 고초균 등 유용미생물운송 전용차량으로 배송 서비스 본격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유용미생물배송 서비스는 읍·면 단위 대상으로 월~금 주5회 배송될 예정이며, 균주별 최대 100리터까지미생물.


시는 2023년부터 2024년까지 총 23억원을 투입해 농업기술센터 내 친환경미생물연구.


분주 시스템 구축으로 편리성 강화 김천시는 농업인들의 지속적인 친환경 농업을 돕기 위해 농업기술센터 내 친환경미생물배양실에서 유용미생물을 자체 생산 및 보급하고 있다.


현재 김천시는 고초균·유산균·효모균·광합성균·혼합균 총 5가지미생물을 자체.


용인푸르지오원클러스터3단지

CS CENTER

  • 1899-7262
  • 평일 10: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 주말, 공휴일 휴무
Copyright 2020 MOMCOOK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