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 모든 보험 상품과 영업 채널에 '
ABL생명은 모든 보험 상품과 영업 채널에 '언더라이팅 先심사시스템'을 도입했다.
ⓒABL생명 ABL생명은 고객의 보험 가입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모든 보험 상품과 영업 채널에 '언더라이팅 선(先)심사시스템'을 도입했다고 19일 밝혔다.
가맹사업 정보공개서 등록·심사 업무 효율성을 개선하기 위한 사업을 추진한다.
가맹사업 정보에 대한 수요 증가를 정보 제공시스템의 일처리 속도가 따라가지 못하고 있다는 문제의식에서다.
중앙부처의 ‘가맹사업정보제공시스템’과 지방자치단체 결재시스템을.
자동평가센터에 핵심 장비를 공급한다.
사용후 배터리를 진단하고 이송하는 전 과정에 사람 손이 필요하지 않도록 자동화한시스템이다.
향후 급증할 사용후 배터리 처리 시간과 비용을 대폭 단축할 솔루션으로 주목된다.
민테크는 최근 경상북도가 포항시 블루밸리.
MG새마을금고중앙회가 '통합이미지시스템(MG ONE)'을 전면 재구축해 운영한다.
ⓒ새마을금고중앙회 MG새마을금고중앙회는 디지털 경쟁력 확보와 이미지 지원 인프라 강화를 위해 도입한 '통합이미지시스템(MG ONE)'을 전면 재구축해 운영을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지하수 실시간 모니터링시스템개요도.
부산시 제공 부산시가 전국 최초로 지하수 수질과 수위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지하수 모니터링시스템’을 구축했다.
부산시는 18일 “시 전역에 설치된 245개의 지하수 보조 관측망을 연계한 통합시스템을 마련해.
인천의 한 학교에 설치된 로봇시스템.
<인천시교육청 제공> 인천시교육청이 원활한 학교급식 조리를 위해 로봇시스템을 확대 도입하고 있다.
18일 시교육청에 따르면 최근 인천논현중과 부광고, 가림고 등 3개교에 학교급식 조리 로봇시스템을 설치했다.
한국은행은 지난 14일 한은 본관에서 '화폐유통시스템유관기관 협의회' 상반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한국은행 최근 현금 사용 감소세가 이어지면서 국민의 현금 접근성이 저하되는 등 화폐유통시스템이 약화되고 있다는 우려가 나왔다.
서울경제] 부산시는 전국 최초로 지하수 수질과 수위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지하수 모니터링시스템’을 구축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시스템구축으로 시는 관내 245개 지하수 보조관측망을 연계해 지하수 상태를 실시간으로 감시함으로써 수질 악화와.
한국은행은 현금 사용 선택권 보장을 위해 화폐유통팀을 신설해 대응에.
대구 시민의 편리한 대중교통 이용을 돕는 필수 플랫폼인 ‘대구시 버스정보시스템’이 한층 업그레이드된다.
대구시는 시내버스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버스정보시스템에 일부 편의 기능을 추가한다고 18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버스정보시스템은 각 시내버스 노선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