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문의하기
고객센터
1:1 문의하기 고객의 입장에서 가장 답답하고 궁금한 부분을 안내드리겠습니다.

북한군 2명을 사살하고, 드론을

test 0 8

28일(현지시간) 우크라이나군은 특수작전군(SFO) 제8연대가 러시아 서부쿠르스크에서 전투 중 북한군 2명을 사살하고, 드론을 동원해 러시아군 7명을.


매체는 이 편지가쿠르스크에서 발견됐으며, 평양에서 군인들에게 보냈거나 현장 지휘관이 김정은의 메시지 전문을 소리 내 읽고 그것을 받아 적은 것일.


러시아쿠르스크전선에 파병된 북한군이 전장에서 적을 향해 무모하게 돌격하고 생포되지 않기 위해 수류탄으로 자폭하고 있다는 증언이 나왔습니다.


드론 등 최첨단 전쟁을 치러야 함에도 몸으로 적을 막는 전근대적인 전술을 쓰고 있다는 겁니다.


미국 CNN 방송은 28일(현지시각) 우크라이나.


러시아쿠르스크전선에 배치된 북한군이 '가미카제'를 연상케 하는 무모한 육탄 돌격으로 우크라이나의 첨단 무기에 맞서고 있다는 외신 보도가 나왔다.


미 현지시간 28일 CNN 방송에 따르면 북한군이 전장에서 보여주는 모습을 '자살 충동과 1980년대식 전술'로 특징지었다.


러시아쿠르스크에 파병된 북한군이 우크라이나 첨단 무기에 육탄으로 맞서고 있다고 미국 CNN이 28일(현지시간) 보도했다.


https://hiceleb.co.kr/


CNN은 이날 우크라이나 특수작전군으로부터 입수한 영상 등을 인용해 북한군이 자살특공대를 연상시키는 무모한 전술을 쓰고 있다며 이같이 전했다.


CNN이 입수한 영상엔 북한군이.


▲ 우크라이나군에 생포된 북한군 러시아쿠르스크전선에 배치된 북한군이 수류탄으로 자폭하고, 무모한 육탄 돌격으로 우크라이나 첨단 무기와 맞서고 있다고 미국 CNN 방송이 보도했습니다.


CNN은 우크라이나 특수작전군으로부터 입수한 영상과 관계자들과의 인터뷰 내용 등을 소개하며 북한군이 전장에서.


29일 우크라이나 현지 매체 키이우인디펜던트에 따르면 우크라이나 특수작전군(SOF) 올렉산드르 킨드라텐코 대변인은 "북한군은 제73해병특수작전연대가 배치된 러시아쿠르스크주 한 축에서만 일시적으로 철수한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지난 24일에는 소셜미디어에 러시아 본토쿠르스크주에.


러시아쿠르스크전선에 배치된 북한군이 무모한 육탄 돌격으로 우크라이나의 첨단 무기에 맞서고 있다는 외신 분석이 나왔다.


28일(현지 시각) 미국 CNN의 보도에 따르면, 북한군이 전장에서 보여주는 모습은 ‘자살 충동과 1980년대식 전술’로 요약할 수 있다.


CNN은 우크라이나 특수작전군으로부터 입수한.


러시아쿠르스크전선에 배치된 북한군이 가미카제를 연상케 하는 무모한 육탄 돌격으로 우크라이나의 첨단 무기에 맞서고 있다고 미국 CNN 방송이 보도했습니다.


러시아쿠르스크전선에 배치된 북한군이 자살특공대를 연상시키는 무모한 작전을 감행하고 있다고 미국 CNN 방송이 28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11일(현지시간) 우크라이나군이 러시아 서부쿠르스크지역에서 북한 군인 2명을 생포했다고 밝혔다.


CNN은 우크라이나 특수작전부대 인터뷰를 통해 러시아 남부 국경쿠르스크에서 북한군이 어떻게 우크라이나군에 맞서 싸우는지를 파악했다.


우크라이나 특수작전부대 측은 CNN에 "북한군은 항복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CNN은 우크라이나 특수작전부대 측과 공유한 동영상을 공개했다.

CS CENTER

  • 1899-7262
  • 평일 10: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 주말, 공휴일 휴무
Copyright 2020 MOMCOOK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