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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를 끈‘리들샷’을 이제 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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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소에서 인기를 끈‘리들샷’을 이제 편의점에서도 살 수 있다.


GS25는 지난해 12월 중순 싸이닉 히알스피큘 150샷 등 기초 화장품을 3000원에 출시했다.


이 제품은 다이소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브이티 리들샷’과 비슷하게, 미세한 바늘 모양 물질로 피부에 상처를 내 피부 재생을 촉진한다.


2ml 파우치 형태로 출시된 VT코스메틱‘리들샷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은 본품 대비 합리적인 가격과 부담 없이 테스트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품절대란을 일으켰다.


이후 파우치형 제품들이 양산되는 데 견인차 역할을 했다.


더팰리스73


최근 다이소 전용 브랜드를 론칭한 마몽드 역시 ‘로지-히알론 리퀴드 마스크’.


KS인더스트리는 지난달 3일 민봉기 대표이사를 추가선임했다.


한편 브이티는리들샷이 대히트하면서 화장품 업체로 우뚝 섰다.


다만, 여전히 2차전지와 수소에너지 사업도 회사의 일부분으로 남아 있다.


이질적인 사업부가 혼재돼 있다.


다이소의 메가 히트 상품인 '브이티리들샷' 각 2mL 스틱형 파우치 6개 묶음의 가격이 3000원이기 때문이다.


업계 관계자는 "화장품을 미처 챙기지 못했거나 여행 중에도 부담 없이 살 수 있는 가격대로, 수요는 이미 증명됐다"고 설명했다.


저가 뷰티 상품의 인기는 지지부진했던 다이소몰 사용자.


대표 제품인‘리들샷’뿐 아니라 후속 제품도 연타석 흥행에 성공했다.


‘VT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는 2개 분기 연속 메가와리 판매건수 1위에 올랐다.


5개 분기 연속 3위 안에 들었다.


같은 행사에서 2위와 3위에 각각 오른‘아누아 가을밤 세트’, ‘넘버즈인 백옥 글루타치온 C 미백 완결 세트’도.


브이티는 그동안 주력제품인리들샷이 국내외에서 높이 성장하면서 기관과 외국인들의 관심을 받았고, 주가도 지난해 1월23일 16,540원이었지만 오늘(1월23일) 34.


400원으로 일년 사이에 17,860원이 올랐다.


1월22일 브이티는 중국 국가약품감독관리국(NMPA)으로부터 '리들샷' 위생허가를 획득했다고.


하지만 전일리들샷제품에 대해 중국 국가약품감독관리국 위생 허가를 받는 등 올해 중국과 북미 시장 확장이 본격화할 것이라며 목표주가.


브이티의리들샷제품 중국 국가약품감독관리국(NMPA) 위생허가 획득 관련, "브이티는 지난 2020년 시카(CICA) 라인으로 마스크팩, 쿠션 등의 제품군으로 연간 매출.


기대리들샷, 중국 위생허가 획득으로 본격 사업 확장 기대 4Q24 Preview: 컨센서스 하회 2025년 중국, 북미 확장 본격화 기대 박은정 하나증권 ◇LG디스플레이 2025년 4년만의 흑자전환 예상 4Q24 모바일 출하량 확대로 사업 구조조정 일회성 비용 고려시 양호한 실적 기록 2025년 OLED TV 중심의.


박은정 하나증권 연구원은 "브이티는 중국 국가약품감독관리국(NMPA)으로부터 '리들샷'의 위생 허가를 획득했음을 발표했다"며 "허가를 받은 품목은리들샷50, 100, 300샷 등 주요 라인이며리들샷이 아닌 '크리스탈 에센스'라는 이름으로 출시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회사는 우선 온라인 쇼핑몰인 타오바오.


'리들샷전도사로 통하는 최 부사장은 화장품 사업 전반을 총괄하고 있다.


브이티는 지난해 3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 818억원을 기록하면서 한 해 영업이익 1000억원 고지를 바라보고 있다.


지난해 '리들샷(Reedles shot)' 열풍으로 내수 시장 매출이 크게 증가했다.


지난 2023년 화장품 분야에서 내수 시장 매출액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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