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PG '아키에이지 워'를 둘러싼
ⓒ카카오게임즈 MMORPG '아키에이지 워'를 둘러싼 엔씨소프트와 카카오게임즈,엑스엘게임즈의 소송에서 엔씨소프트가 패소했다.
엔씨소프트는 항소한다는 입장이다.
23일 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63부는 지난 2023년 엔씨소프트가 카카오게임즈와 개발 자회사엑스엘게임즈를 상대로 낸 저작권 침해 중지 등.
23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63부는 이날 엔씨소프트가 카카오게임즈와 개발 자회사인엑스엘게임즈를 상대로 낸 저작권 침해 중지 등 청구 소송에 대해 원고 패소 판결했다.
재판부는 원고의 피고들에 대한 청구를 모두 기각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 워’.
23일 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63부(재판장 박찬석)는 엔씨소프트가 카카오게임즈와엑스엘게임즈를 상대로 제기한 저작권 침해 중지 및 부정경쟁행위 등 청구의 소에서 원고 청구를 모두 기각하고 소송 비용은 원고가 부담하라고 판결했다.
사실상 엔씨소프트가 완패한 것이다.
엔씨소프트는 이날 성명문을.
이에 항소를 통해 다시 한번 법원의 판단을 받아보겠다는 입장이다.
23일 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63부는 엔씨소프트가 카카오게임즈 및엑스엘게임즈를 상대로 제기한 저작권 침해 중지 등 청구소송을 기각했다.
재판부는 이날 “원고의 피고들에 대한 청구를 기각한다”며 "소송 비용도 원고가 부담하라.
카카오게임즈의 개발 자회사엑스엘게임즈가 개발한 '아키에이지 워'가 '리니지2M'을 표절했다는 엔씨소프트의 주장을 법원이 기각했다.
/사진=뉴시스23일 서울중앙지방법원 제63민사부는 엔씨소프트가 카카오게임즈와엑스엘게임즈를 대상으로 제기한 저작권 침해 중지 등 청구 소송에 대해 원고 패소.
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63부는 23일 엔씨소프트가 카카오게임즈와 개발 자회사엑스엘게임즈를 상대로 낸 저작권 침해 중지 등 청구 소송에 대해 "원고의 피고들에 대한 청구를 모두 기각한다"며 원고 패소 판결했다.
'아키에이지 워'는엑스엘게임즈가 2013년 출시한 '아키에이지'의 지식재산(IP)을.
엔씨소프트가 카카오게임즈와엑스엘게임즈를 상대로 제기한 소송에서 패소했다.
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63부(재판장 박찬석)는 23일 카카오게임즈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키에이지 워’가 ‘리니지2M’을 표절했다며 엔씨소프트가 제기한 소송에 원고 패소 판결을 내렸다.
엔씨소프트는 항소 예고 엔씨소프트가 카카오게임즈와엑스엘게임즈를 상대로 제기한 표절 소송에서 패했다.
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63부는 23일 엔씨소프트가 카카오게임즈와 개발 자회사엑스엘게임즈를 상대로 낸 저작권 침해 중지 등 청구 소송에 대해 원고 패소 판결했다.
재판부는 “원고의 피고들에.
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63부는 엔씨소프트가 카카오게임즈와 개발 자회사엑스엘게임즈를 상대로 낸 저작권 침해 중지 등 청구 소송에 대해 23일 원고 패소 판결했다.
재판부는 “원고의 피고들에 대한 청구를 모두 기각한다”고 밝혔다.
앞서 엔씨소프트는 카카오게임즈가 2023년 출시한.
엔씨소프트가 카카오게임즈와엑스엘게임즈상대로 제기한 민사 소송이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23일 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63부는 엔씨소프트가 카카오게임즈와엑스엘게임즈를 상대로 제기한 저작권 침해 중지 등 청구를 기각했다.
23일 아키에이지 워를 둘러싼 카카오게임즈와 엔씨소프트의 법정 다툼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