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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일현대제철(004020) 2024년 4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
보편관세의 위험을 어느 정도 회피할 수 있다.
무엇보다 생산확대를 위해 투자하는 앨러바마, 조지아주는 모두 트럼프 행정부의 기반.
강판을 생산할 수 있는 제철소 건설을 검토한다.
현대제철이 미국에 제철소를 건설할 경우 회사의 첫 해외 ‘쇳물 생산’이.
5% 증가한 1801만t으로 잡았다.
현대제철지난해 연간 실적 요약.
(자료=현대제철) 글로벌 차강판 비중 2030년 30%까지확대현대제철은 3세대 강판 개발 등 고부가 기술 경쟁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차강판 공급 능력을 높일 방침이다.
이를 통해 글로벌 자동차향 차.
향 판매를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미국 조지아와 인도 푸네 스틸서비스센터(SSC) 건설로 자동차강판 공급 해외 인프라도확대한다.
현대제철은 특히 차량 전동화 전환 상황에서 고강도·고성형 3세대 강판 생산체제를 구축해 초고장력 강판 수요 증가에 대응하고.
서울 용산구 한남동 정의선현대자동차그룹 회장 자택 인근에서 시위를 이어가는 등 단체 행동으로 투쟁 수위를확대하고 있다.
현대제철은 한편 중국산 저가 철강재 범람 및 건설업계 부진으로 지난해 3000억 원 대의 영업이익을 기록한 것으로 추산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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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제 리스크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는 등 글로벌 자동차향 판매를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미국 조지아, 인도 푸네 SSC 건설로 자동차.
등 글로벌 성장 시장 투자도 지속할 예정이다.
현대제철은 제품 판매확대를 위해 고객 수요 변화에 적극 대응해 나간다는 방침.
힘이버 부채비율을 전년 대비 1.
현대제철관계자는 “올해도 철강시황 둔화세가 지속되고 있지만, 고부가.
규제 리스크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는 등 글로벌 자동차향 판매를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미국 조지아, 인도 푸네 SSC 건설로.
규제 리스크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는 등 글로벌 자동차향 판매를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미국 조지아, 인도 푸네 SSC 건설로 자동차강판.
성장 시장 투자도 지속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현대제철은 제품 판매확대를 위해 고객 수요 변화에 적극 대응해 나간다는 방침.
며 "투자 의사 결정이 나오면 외부에 공개하겠다"고 말했다.
현대제철의 미국 현지 제철소 건설 계획이 확정된다면 업계에서는 연산.
service center) 건설로 자동차 강판 공급의 해외 인프라를확대하는 등 글로벌 성장 시장 투자도 지속할 예정이다.
9%포인트(p) 줄이며 재무구조 건전화를 위한 노력을 이어갔다.
현대제철관계자는 "올해에도 철강 시황 둔화세가 지속되고 있지만.
리스크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는 등 글로벌 자동차향 판매를확대할 방침이다.
미국 조지아, 인도 푸네 스틸서비스센터(SSC) 건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