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문의하기
고객센터
1:1 문의하기 고객의 입장에서 가장 답답하고 궁금한 부분을 안내드리겠습니다.

강일초등학교 인근에 설치된무인

test 0 9

https://decu.kr/


서울 강일초등학교 인근에 설치된무인단속카메라.


강동구 제공 서울 강동구는 교통 약자 안전 강화와 사각지대 최소화를 위해 어린이·노인 등 보호구역 8곳에무인단속카메라설치를 최근 완료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설치 대상지는 구에서 진행한무인단속.


17일 제주시는 이날부터 30일까지 2025년 불법 주·정차무인단속카메라설치 예정 대상지에 대해 행정예고하고, 이해관계인 등의.


지난 14일 무등산국립공원에서 담비 가족이 눈밭을 질주하는 모습이무인카메라에 촬영됐다.


국립공원공단 고라니 한 마리가 황급히 생태통로로 뛰어간다.


그 뒤를 작은 담비 한 마리가 힘차게 쫓는다.


멸종위기 야생생물 2급인 담비가 제 몸집보다 5배 큰 고라니를.


강일초무인단속카메라설치 사진.


구는 올해 천일초, 성내초, 명덕초, 강일초, 은새유치원.


서식 특성을 인공지능(AI) 기술로 분석, 이동경로와 서식지 예측을 위한 정보를 수집·제공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이미무인카메라80대를 설치한 북한산에 다음 달부터 150대를 추가할 예정이다.


정승규 국립생물자원관 연구사는 "무인카메라를 비롯해 드론, 포획.


노루, 멧돼지, 너구리 등의 모습을 담았다.


국립공원공단은 지리산, 무등산, 소백산, 경주, 팔공산 등 국립공원 일대에 설치한무인카메라로 야생동물의 활동 장면을 포착했다.


소백산에서는 장기간(2015~현재) 하늘다람쥐 관측(모니터링)을 통해 긴점박이올빼미가.


22일 환경부 산하 국립공원공단은 설 연휴를 맞아 지리산·무등산·소백산·경주·팔공산 등 국립공원 일대에 설치된무인카메라에서 2023년 11월부터 지난해까지 포착된 야생동물의 활동 영상을 소개했다.


이번 공개된 영상에는 멸종위기 야생생물 2급인.


야생동물인 고라니, 노루, 멧돼지, 너구리 등이 담겼다.


공단은 지리산, 무등산, 소백산, 경주, 팔공산 등 국립공원 일대에 설치된무인카메라로 야생동물의 활동 장면을 포착했다.


소백산에서는 긴점박이올빼미가 하늘다람쥐 사냥을 시도하는 장면을 포착했다.


해외 임차헬기 3대를 추가 도입한다.


이동식 저수조를 기존 77개에서 올해 89개까지 확대 운영하는 한편 송전탑을 활용한 산불무인감시카메라100대를 신규 설치한다.


산림청은 산불 발생 대응 태세를 한층 강화하기 위해 이같은 내용이 포함된 ‘2025년 전국 산불.


쌓인 담뱃재와 꽁초는 독성을 제거한 후 열가소성 목재로 가공해 친환경 목제 제품으로 재활용할 수 있다.


또한, 내부에무인카메라가 설치돼 성동구 통합관제센터를 통해 실시간 모니터링이 이뤄지며, 응급 상황 시 비상벨을 눌러 즉각적인 도움을 요청할 수 있다.

CS CENTER

  • 1899-7262
  • 평일 10: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 주말, 공휴일 휴무
Copyright 2020 MOMCOOK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