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문의하기
고객센터
1:1 문의하기 고객의 입장에서 가장 답답하고 궁금한 부분을 안내드리겠습니다.

'음성' 검색 기능과 연동될 전망이다

test 0 11

구글제미나이의 '음성' 검색 기능과 연동될 전망이다.


이를 통해 AI가 사용자의 음성을 인식하고 원하는 작업을 해주는 '멀티모달' 기능이 강화된다.


예를 들어 유튜브 영상을 본 뒤제미나이에게 영상에 언급된 장소를 알려달라고 하거나, 음성 내용을 텍스트로 변환할 수 있다.


구글과의 협력을 통해제미나이(Gemini)와 서클 투 서치(Circle to Search) 사용이 가능하고 자체 '어드밴스드 AI' 기술로 실시간 통역, AI 레코더, AI 필름.


예고 영상에서도 공개됐듯이 기존의 음성 비서 서비스인 '빅스비'에 삼성 자체 AI나 협업 중인 구글의 '제미나이' 와 같은 AI 모델을 탑재한 새로운.


빅스비가 생성형 AI 모델인 삼성전자 ‘가우스’나 구글 ‘제미나이’ 등을 탑재한다는 것이다.


지난해 7월 노태문 삼성전자 모바일경험(MX)사업부장(사장)이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해 빅스비를 발전시킬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삼성전자는 이번 언팩 행사의 캐치프레이즈를 ‘진정한 AI 동반자가.


특히 갤럭시 S25에 내장된 음성 비서 '빅스비'에 삼성의 거대언어모델(LLM) '가우스' 또는 구글의 LLM '제미나이'가 탑재될 것으로 예측된다.


https://osungsm.co.kr


그동안 빅스비는 단순 명령만 가능했지만, LLM 모델과 결합하면 한층 더 복잡한 명령을 수행할 수 있을 전망이다.


이밖에도 통화 내용을 글로 옮겨주는 '텍스트.


실시간 통·번역이나 통화 통역은 물론 서클투서치 검색,제미나이앱 등도 활용 가능하다.


이에 업계에선 샤오미의 등장이 지각변동을 몰고 올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그 파장은 비슷한 시기 국내 시장의 문을 두드린 중국 자동차 기업 BYD(비야디)보다 더 클 것이라는 게 전반적인 시선이다.


AI칩 수요 29% 증가 전망, 다운스트림 기업 88% "AI 가속기 필요하다" 캡제미나이리서치 인스티튜트(Capgemini Research Institute)가 190개의 반도체 기업과.


AI 시대 반도체 산업의 새로운 기회: 6대 핵심 전략 제시 캡제미나이리서치 인스티튜트는 반도체 산업이 새로운 기회를 포착하기 위한 여섯 가지 핵심.


이 기기는 구글, 퀄컴, 삼성전자가 공동 개발한 '안드로이드 XR' 플랫폼을 탑재하며, 구글의 생성형 AI '제미나이'를 활용해 자연스러운 대화 방식으로 정보를 탐색할 수 있다고 한다.


kr 23일 ‘갤럭시 언팩 2025’ 신제품, AI 기능 대거 강화 둥근 모서리 디자인 적용 스냅드래곤 8.


심지어제미나이같은 요소의 업데이트도 마찬가지다.


안드로이드에서는 거의 지속적으로 이뤄지는 반면, 애플에서는 매년 번들로 제공되는 OS 업데이트 일부로만 업데이트된다.


이처럼 모바일 시장에서 애플과 안드로이드의 차이는 업데이트 방식에서 드러난다.


가장 큰 차이는 구글이 관심을 끌기 위해.


사용자들은 생성형 AI '제미나이'와 AI 에이전트 기능을 활용할 수 있게 됐습니다.


오픈AI도 월 200달러 고가 요금제 'GPT 프로'를 출시하며 AI 수익화에 적극 나서고 있습니다.


GPT 프로는 고성능 모델 'o1 pro'를 포함해 다양한 고급 기능을 제공합니다.


빅테크 기업들의 요금 인상은 대규모 AI 투자 재원을.

CS CENTER

  • 1899-7262
  • 평일 10: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 주말, 공휴일 휴무
Copyright 2020 MOMCOOK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