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문의하기
고객센터
1:1 문의하기 고객의 입장에서 가장 답답하고 궁금한 부분을 안내드리겠습니다.

운데 비행기록장치의 수거를 마

test 0 162

국토부는 항공철도사고조사위원회가 사고기의 2가지 블랙박스 가운데 비행기록장치의 수거를 마쳤다고 밝혔다.


나머지 음성기록장치는 현장 상황에 따라 추가 확보를 시도하고 있다.


이를 토대로 세부적인 사고 상황과 원인 등을 확인할 계획이다.


중대본 회의에서 현장 구조·구급은 소방청이,사고원인조사및 재발방지대책은 국토부가, 유족 지원 등은 지자체에서 각각 맡기로 했다.


사고소식을 전해들은 유가족들은 속속 무안공항 로비에 도착해 시신 수습 과정 등을 지켜보고 있다.


한 유가족은 “시신 훼손이 심해 유족들에게는 안보여 주는거.


한국민간항공조종사협회(ALPA-K)는 이날 입장문으로 “철저하고 공정한사고조사로 원인이 명확히 규명되기를 진심으로 기대한다”며 “필요한 지원과 협조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협회는 “사고 조사결과가 공식적으로 발표되기 전에는 혼란과 오해를 방지하기 위해 협회 차원에서 언론접촉을.


국토교통부 측은 이날사고발생 이후 정부세종청사에서 브리핑을 열어 "버드 스트라이크(조류 충돌) 및 랜딩기어 오작동 등 여러 문제가 나오는데조사를 명확히 해봐야 원인을 알 수 있다"고 설명했다.


국토부는 활주로가 짧아 충돌사고가 났다는 관측에 대해서는 "활주로 길이는 2800m로, 이전에도 유사한.


조종사협회는 공식 입장문을 통해 "사고 발생 직후인 9시30분쯤 사고대응 내부 규정에 따라 사고대책본부를 즉시 구성하고, 전문사고조사위원 2명을 무안국제공항 현장으로 파견했다"며 "협회는 사고 원인을 명확히 규명하고 사고수습 과정에서 필요한 지원과 협조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웨딩박람회


전북자치도는 구급차와 헬기 등 장비 13대와 구급 인력 38명을 지원했으며, 유관기관과 협력해 추가 구조,사고원인조사에 힘을 보태고 있다.


전북도는 "사고피해자와 가족에게 깊은 위로를 전하며, 모든 도정 자원을 활용해 피해 수습과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주민 A씨는 "최근 젊은 분들이 산지천 일대에 모여 상권이 살아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며 "제주의 보물인 산지천과 원도심 활성화를 위한 것인데 보행로 옆에 주차면을 하면 상가와 단절되고 안전사고까지 우려된다.


현장에서 통행량도 충분히조사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어 "사괴석도 막대한 예산을.


아울러 항공·철도사고조사법(제35조)에 따라 허위보고를 하거나 정당한 사유없이 자료의 제출을 거부 또는 방해한 자에 대해서는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30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할 수 있다.


◆'랜딩기어 미작동' … 사고 원인 두고 해석 분분 항공기 활주로 이탈사고의 사고원인에 대해서는 다양한 해석이.


2시 서울 강서구 메이필드호텔에서 브리핑을 갖고 "(사고가 발생한) 항공기는 지속적으로 정비를 해 이상 징후는 전혀 없었다"며 "사고의 수습 및 유가족 지원을 최우선으로 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김 대표는 "사고원인에 대해서는 정부 기관의조사가 있어야 해 따로 말씀드릴 부분이 없다"고 덧붙였다.


(NCSI)를조사한 결과, 78.


3%)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2008년 금융위기 전후를 제외하고 NCSI는 2010년 이후 작년까지.


파열사고등 부정적인 CS 이슈로 인해 고객만족도가 하락한 것으로 판단된다.


신뢰를 구축하고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함과 동시에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CS CENTER

  • 1899-7262
  • 평일 10: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 주말, 공휴일 휴무
Copyright 2020 MOMCOOK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