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 겨울호 속 울산과학기술
통계청 통계개발원이 발간한 'KOSTAT 통계플러스' 2024년 겨울호 속 울산과학기술원 정지범 교수 기고글을 보면, 지난 2021년 한국 65세 이상 고령자 인구10만 명당 교통사고 사망률은 15.
이는 경제협력개발기구, OECD 평균의 두 배 이상이었습니다.
지난해 한국의 교통사고 사망자 중 고령자.
CGV 앱은 2023년 대비 2024년 사용자 수가10만명이 넘게 감소했고, 롯데시네마·메가박스 등 다른 영화관 앱은 200위권 내에 이름을 올리지 못했을.
야놀자는10만명, 여기어때는 15만명 줄었다.
골프장 예약 검색 등을 서비스하는 ‘골프존’ 이용자는 올해에만 19만명 넘게 줄어들었다.
한편 구는 지난 10월 18일부터 한 달간10만명을 목표로 '강북횡단선 신속 재추진 촉구 범 구민 서명운동'을 진행했다.
성북구민을 비롯해 관내 8개 대학의 관계자와 재학생, 종교단체 등이 팔을 걷고 나서며 한 달이 채 안 되는 기간에 성북구민의 61.
5% 수준인 26만명이 서명에 동참했다.
9%로 직전 집계 기간에 비해 1.
7%포인트 증가하는 등 꾸준히 증가 추세를 보였다.
세계표준인구로 보정한 한국 암 발생률은 인구10만명당 287.
8명)에 비해 낮았고 일본(267.
▲대응인력 확대 대응 공백 해소를 위한 지자체 역학조사관 배치 기준 확대 근거 마련 및 중앙·지자체 공무원 감염병 교육 의무화를 시행한다.
(2025년) 현행 시·도 2명 이상,10만명이상 시군구 10명 이상 역학조사관 배치에서 인구10만명이하 시군구도 역학조사관 배치로 개선한다.
우리나라 암 발생률은 인구10만 명당 287.
8명)에 비해 낮았고 일본(267.
가장 많이 발생한 암은 갑상선암(12.
0%)이었고 이어 대장암(11.
이 자료를 보면 2021년 기준 한국의 65세 이상 고령자 인구10만명당 교통사고 사망률은 15.
1명으로, OECD 평균(6.
통계청에 따르면 65세 이상 고령자의 자살률은 2010년 인구10만명당 81.
9명으로 절반 이하로 떨어졌다.
다만 이 역시 적은 숫자는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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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원 역시 “한 사안에 대해 전체 주민의 60% 이상이 서명에 동참한 사례는 찾기 힘들 것”이라고 강조하면서 “초당적 협력을 위한 노력을 다각적으로 기울이겠다”고 강조했다.
앞서 구는 지난 10월 18일부터 한 달 기간 동안10만 명을 목표로 ‘강북횡단선 신속 재추진 촉구 범 구민 서명운동’을 진행한 바 있다.
지역별로 연령 구조가 다른 정도를 보정해서 산출한 ‘인구10만 명당 연령표준화 발생률’은 522.
암 확진 후 치료 중이거나 완치된 사람을 의미하는 ‘암유병자’는 2022년 258만8079명으로 집계됐다.
이는 국민 20명당 1명꼴로, 전년(243만4089명) 대비.
1명 수준 2023년 전체 교통사고 사망 49% 차지 고령층 월평균 연금 수급액 65만원 수급자 절반은 42만원도 못 받아 우리나라 65세.
인구10만명당 교통사고 사망률은 15.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평균인 6.
8명의 배를 넘었는데, 정 교수는 “세계에서 가장.